성남국제의료관광컨벤션(SMC) 추진위원회 회의 열려

.

탄천뉴스 2019-03-08

 

▲     © 탄천뉴스


성남시는 지난 37()2019. 성남국제의료관광컨벤션(SMC)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추진위원회 회의를 가졌다.

 

2019. 성남국제의료관광컨벤션(SMC) 추진위원회는 위원장 이한규 부시장을롯하여 한국관광공사 경인지사, 성남시 소재 병원장, 성남시의료관련 단체장, 의료관광 교수 등 전문가로 구성되었다.

 

이번 회의는 2019. 성남국제의료관광컨벤션(SMC)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세부 추진방향 및 전문가들의 다양한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자리였다.

작년 9월 전국 기초지방자치단체 최초로 개최 되었던 국제의료관광컨벤션은해외 11개국 50여명 바이어와 일반 참관객 16천여 명이 참여한 성대한 행사로 진행되었고 성남시 의료관광에 대해 많은 홍보 효과를 거둘 수 있는 행사였다.

 

2019. 성남국제의료관광컨벤션(SMC)9. 20.()~ 9. 22.() 개최될 예정

이며, 글로벌 의료관광도시, 성남! 이라는 비젼 아래 외국인환자 유치증대, 기업의 해외시장 진출 등 지역경제 활성화, 해외국가 홍보, 지역특화 대표 행사로 성장하는 지역브랜드 강화에 힘쓸 예정이다.

 

시 관계자는 2019. 성남국제의료관광컨벤션이 성공적으로 개최되어 의료관광 도시 성남의 이미지를 확고히 하고, 의료 및 관광산업 전체의 발전을 가져올 수 있도록 추진위원분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지원을 당부하였다.

기사입력 : 2019-03-08

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
뒤로가기 홈으로

가장 많이 읽은 기사

URL 복사
x

PC버전

Copyright ⓒ 탄천뉴스. All rights reserved.